공중 보건 전문가들은 COVID에 노출된 후 CDC의 격리 시간 단축에 대해 우려하고 있습니다

by | Dec 30, 2021 | COVID-19, Covid-19 Korean

SUNITA SOHRABJI/EMS 기고 편집자 

공중 보건 전문가들은 개인이 코로나에 노출된 후 격리 시간이 절반으로 단축되는 새로운 질병 통제 센터 지침에 대해 우려를 표명하고 있습니다. 

CDC는 12월 27일 개정된 지침을 발표하여 코비드에 대해 양성 반응을 보인 사람들은 이전의 10일 요구 사항에서 5일 동안 격리할 것을 권고했습니다. 무증상이거나 증상이 사라지면(예: 24시간 동안 발열이 없는 경우) 다른 사람과 함께 있을 때 5일 동안 마스크를 착용하고 격리를 수행해야 합니다. 

격리를 종료하기 전에 추가 테스트가 필요하지 않으며 CDC는 “해결” 증상이 무엇인지 정의하지 않았습니다. 

코비드에 노출된 사람은 추가접종을 받았거나 지난 6개월 이내에 화이자 또는 모더나 백신 1세트를 맞았거나 지난 2개월 이내에 J&J 백신 1차 시리즈를 완료한 경우 10일 동안 마스크를 착용할 수 있습니다. . 노출 후 5일째에 검사를 권장합니다. 

예방 접종을 하지 않았거나 아직 추가접종을 받지 않은 사람들은 5일 동안 집에서 격리해야 합니다(이전 요구 사항인 10일보다 낮아짐). 그 후 추가 5일 동안 다른 사람 주위에 마스크를 착용해야 합니다. 테스트는 5일차에 권장됩니다. 

코로나19에 노출됐지만 격리할 수 없는 예방접종을 하지 않은 사람들은 다른 사람들과 함께 있을 때 마스크를 착용해야 합니다. 

12월 28일 PBS NewsHour와의 인터뷰에서 미주리주 세인트루이스시의 보건국장인 Dr. Mati Hlatshwayo Davis는 새로운 지침에 대한 대중의 혼란이 정당하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지금 해야 할 일은 CDC, 연방 정부, 지역 보건 공무원이 사람들이 과학을 이해하고 그러한 전환을 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다섯 번째 날에 권장되는 테스트를 지원할 자금이 없습니다. 

가정용 테스트 키트는 공급이 부족합니다.

새로운 지침이 발표되자 소셜 미디어는 폭발적으로 증가했으며 일부 트위터에서는 CDC가 최상의 공중 보건 관행보다 기업 이익을 우선시한다고 비난했습니다. 특히 우려되는 점은 격리를 해제하기 전에 후속 음성 검사가 필요하지 않기 때문에 개인이 증상이 해결되었는지 여부를 스스로 결정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새로운 지침은 미국이 Omicron 및 Delta 변종으로 인한 코비드 감염 급증에 직면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발표되었으며, 일일 약 265,000명의 새로운 사례와 75,000명의 입원 및 1,500명의 일일 사망이 발생했습니다. 

“가장 진흙 투성이의 가이드라인!” 미국 과학자 연합의 선임 연구원인 Dr. Eric Feigl-Ding이 트윗했습니다. “이 CDC 규칙의 문제가 무엇인지 말해 보세요. ‘증상이 해결되면’ 집에서 나갈 수 있다고 되어 있습니다. 어떤 우주에서 그것이 명확한 지침으로 간주됩니까? 위험할 정도로 진흙탕이야.” 

“사람들은 분명히 그 모호함을 맹목적으로 남용하고 고립을 무시할 것입니다. 기업에서도 이를 남용하여 공중 보건을 해칠 것입니다.”라고 Feigl-Ding이 말했습니다. 

역학자는 또한 FDA가 12월 28일 신속한 항원 검사가 오미크론 변이체 감염을 감지하는 데 덜 민감하다고 발표했다고 밝혔습니다. “이것은 우리가 더 많은 COVID19를 놓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할 수 있습니다. 나는 모든 사람이 증상이 있지만 (검사되지는 않음) 양성인 많은 가족을 알고 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트럼프 행정부 시절 미국 보건복지부 장관을 지냈고 현재 퍼듀에서 의료 형평성 이사로 재직 중인 제롬 애덤스는 트위터에 “CDC가 뭐라고 하든 간에 항원 검사를 받아야 한다. ) 격리 및 격리를 떠나기 전에 음성인지 확인하십시오.” 

“내가 만난 과학자나 의사는 아직 자신과 가족을 위해 이 일을 하지 않을 것입니다.”라고 그는 적었습니다. 

브라운 대학교 공중 보건 학장인 Ashish Jha 박사는 새로운 CDC 지침이 “올바른 방향으로 나아가는 단계”였지만 다소 부족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트윗에서 “새로운 CDC 격리 지침이 합리적이지만 내가 다르게 했을 것”이라고 트윗했다. “5일 후 음성항원 검사 필요. 백신 접종(더 짧은 시간 동안 전염) 대 백신 접종에 대한 지침이 다릅니다. 고품질 마스크를 지정했습니다.” 

“사람들이 CDC 지침을 따르지 않을 것이라는 비판이 있습니다. 증상이 있어도 5일 후에는 격리를 중단하거나 마스크를 착용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네. 그것은 일부에게 일어날 것입니다. 그러나 더 짧은 격리는 테스트/격리에 대한 더 낮은 장벽을 의미하므로 다른 사람들이 테스트하도록 동기를 부여할 것입니다.”라고 Jha가 말했습니다.​

Archives

Categori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