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rough initiatives like collaborative editorial and social marketing projects, we promote inter-ethnic communications, ensuring diverse voices are heard on vital issues. We appreciate your support.

spot_img
HomeKoreanCensus 2020 | Korean뉴섬 주지사의 온 더 레코드 : 9월 30일까지 2020센서스에 응답합시다

뉴섬 주지사의 온 더 레코드 : 9월 30일까지 2020센서스에 응답합시다

Governor Gavin Newsom

개빈 뉴섬 주지사

더욱 좋은 학교

더욱 안전한 교통

더욱 건강한 이웃들

모든 캘리포니아 주민들은 오는 9월 30일까지 2020 센서스에 참여해 여러분들이 거주하는 커뮤니티 발전에 힘을 보태주십시오. 전화 또는 인터넷으로 9가지 질문에 대답하면 되는 간단한 일입니다.

최근 코로나19 판데믹과 인종문제를 계기로 , 많은 사람들이 우리가 살고 있는 세상에 대해 고민하고, 어떻게 하면 다음 세대를 위해 우리 사는 세상을 더 좋게, 더 안전하게 만들 수 있을지 생각하고 있습니다. 센서스는 우리 커뮤니티가 발전하기 위한 재원을 확보하기 위한 기초작업이라 할 수 있습니다.

센서스는 정부 차원에서 실시하는 공식 인구조사로, 우리 자녀들의 학교와 자녀교육 프로그램, 영양과 보건 프로그램에 배정될 예산 규모를 정부가 결정하는 중요한 기준이 됩니다.

오늘 여러분이 응답하는 내용은 앞으로 10년간 매일같이 여러분에게 영향을 끼치게 됩니다. 센서스 응답여부에 따라 여러분의 자녀가 6살부터 고등학교 학생이 될 때까지 영향을 받게 됩니다.

센서스는 1790년 처음 실시된 이래 미국의 역사를 기록하는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센서스는 미국에 거주하는 모든 사람을 배경, 체류신분, 시민권 여부에 상관없이 기록합니다. 센서스는 우리의 현재 모습을 보여주며, 정치적 지형을 알려주는 한편, 우리 삶의 기초가 되는 예산 배정을 결정합니다.

여러분의 센서스 응답은 여러분의 커뮤니티, 원주민 보호구역, 주정부에 수십억달러의 예산이 배정되는 데 큰 역할을 합니다. 워싱턴DC부터 새크라멘토까지, 모든 지역에 거주하는 사람이 의회에서 정당하게 대표될 수 있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 또 공식 인구 통계에 맞춰 커뮤니티에 필요한 예산 규모를 결정하게 됩니다.

센서스 응답은 “내가 여기 있어요. 우리를 소중하게 여기세요. 우리 아이들과 커뮤니티를 정당하게 대우해주세요”라고 말할 수 있는 기회입니다.

저는 세계에서 가장 민주주의가 발달한 국가의 가장 다양한 인종이 거주하는 지역 캘리포니아를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캘리포니아주에 거주하는 주민 하나하나가 소중하며, 한사람 한사람이 모두 정확하게 집계되어야 합니다. 그러나 모든 커뮤니티가 정당하게 인구로 집계되는 것은 아닙니다.

아메리카 원주민, 이민자, 영어가 모국어가 아닌 사람, 다양한 배경을 지닌 커뮤니티, 그리고 어린이들은 인구조사에서 자주 소외되는 사람들입니다. 인구가 실제보다 덜 집계되면 우리의 목소리가 제대로 반영되지 않으며, 각종 중요한 결정에 많은 사람들이 소외되게 됩니다. 그렇게 되면 우리 지역의 병원과 소방서, 학교에 예산이 적게 배정되어 우리의 미래와 예산이 위기에 처할 수 있습니다. 주민 1명이 인구집계에서 제외될 때마다 캘리포니아주는 앞으로 10년간 매년 1000달러의 예산을 잃게 됩니다.  

오해나 근거없는 공포, 언어장벽 때문에 과거 인구 집계에 제외된 모든 사람들을 센서스 인구조사에 포함시키는 것은 우리의 의무입니다. 캘리포니아주는 우리 어린이들의 미래가 걸린 센서스를 진지하게 받아들이고 있습니다. 우리는 캘리포니아주에 거주하는 모든 사람이 인구집계에 포함되도록 유례없는 규모의 예산을 투자하고 있습니다. 특히 인구집계가 어려운 커뮤니티가 조사에 포함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비영리단체와 이민자 언론과 함께 협력해 모든 언어를 사용하는 이민자 인구에게 다가가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이미 센서스 작성 방법이 들어있는 우편물을 받았을 것입니다. 만약 우편물을 받지 못했어도 인터넷 my2020census.gov 또는 전화 844-330-2020를 통해 센서스 설문지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전화를 통해 다양한 언어로 도움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만약 우편을 통해 종이로 된 설문지를 받았다면, 설문 작성을 마친 후 우편으로 보내면 됩니다.

부디 어린이를 비롯해 여러분 가정에 있는 모든 사람들 이름을 센서스에 적어주십시오. 반드시 9월 30일 전에 응답하셔야 합니다.

센서스를 작성하면서 알아둬야 할 것은 여러분의 응답 내용은 안전하게 보관되며 비밀이 보장된다는 사실입니다. 여러분의 정보는 다른 기관과 공유되지 않으며, 여러분에게 불리하게 사용되지 않습니다. 센서스 자료는 경찰이나 집주인과 공유되지 않습니다. 센서스국은 여러분의 사회보장번호, 금융정보 또는 금전을 요구하지 않습니다. 2020센서스는 여러분의 체류신분이나 시민권 여부를 묻지 않습니다.

현재 센서스 조사원들이 아직 센서스에 응답하지 않은 집을 하나하나 방문하고 있습니다. 조사원들은 공중보건 방침을 충실히 따르고 있으며, 반드시 마스크를 착용하고 집밖에서만 센서스 문의를 할수 있도록 훈련받았습니다. 센서스 조사원의 신분은 센서스 ID 뱃지나 센서스국 발행 스마트폰을 보면 확인할수 있습니다. 

다시 한번 말하지만 9가지 간단한 질문에 대답하는 것이 여러분 커뮤니티의 밝은 미래를 만든다는 사실을 명심해 주십시오.

부모라면 여러분 자녀의 미래를 위해 센서스에 응답하셔야 합니다. 올해는 “9월 30일 전에 센서스에 응답하기”를 자녀를 위해 할 일 목록에 포함하십시오. 

보다 자세한 정보는 https://californiacensus.org/ 를 방문하십시오.

Gavin Newsom is the Governor of California, formerly Lieutenant Governor of California and Mayor of San Francisco. Governor Newsom is married to Jennifer Siebel Newsom. They have four children: Montana, Hunter, Brooklynn, and Dutch. Newsom has been a pioneer on same-sex marriage, gun safety, marijuana, the death penalty, universal health care, access to preschool, technology, criminal justice reform, and the minimum wage, which has led to sweeping changes when his policies were ultimately accepted, embraced, and replicated across the state and nation.

spot_img
spot_img

Info Flow